1666-5378

Newdok

overview

기존의 뉴스레터는 주로 가입자 대상의 이메일 마케팅을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정기적으로 특정 주제의 소식을 전달하는 미디어로서의 의미가 커지고 있으며, 뉴스레터 시장도 매년 성장하고 있습니다.

뉴스레터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빠르고 쉽게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 제공 경로가 되었습니다. 더불어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찾고자 하는 요구도 늘었습니다.

problem & goal

그러나 우리는 소비자들이 수많은 뉴스레터 중 개인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찾기 어렵고, 복잡한 메일함 속에서 구독한 뉴스레터만을 관리하기 어렵다는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는 개인화된 뉴스레터 추천 기능과 간편한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 웹 서비스를 개발했습니다.

branding

뉴스레터를 사용자의 취향과 니즈에 맞춰 새롭게 큐레이션하는 Newdok의 서비스 목표를 담은 레터(letter)를 메타포로 심볼을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의 주요 사용자에 맞춰, 트랜디한 글래스모피즘 스타일로 브랜드 로고를 완성했습니다.

다량의 텍스트에 노출되는 서비스 환경을 고려하여, 가독성이 뛰어난 Pretendard 서체와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사용하여 눈의 피로를 줄였습니다. 또한, 개성있는 보라색을 메인 컬러로 지정해, 개인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하는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담았습니다.

© 2024. 유디오 Co. all rights reserved.

  • until four a.m
  • Frog – 연못을 뛰는 개구리
  • Bat flying in the sky – 하늘을 나는 박쥐
  • Deer running through snow – 눈밭을 달리는 사슴
  • Honey bee – 꿀벌
  • Monkey resting on a tree – 나무 위에서 휴식하는 원숭이